thingthinj.kr
#공구예고 세탁바구니 또 사? 망설였는데...... 더 보기thingthinj.kr#공구예고 세탁바구니 또 사? 망설였는데...
빨래바구니 검색만 해도
10만원 넘는 거 진짜 많더라고요😳
저는 솔직히
빨래 담아두는 건데
그 돈까지 쓰고 싶진 않았거든요!!
그래도 가성비 있고,
오래 쓰고 싶은거 찾다가!!
가격 좋고, 내구성 탄탄한 아이!!찾았어요~
4방이 격자구조로 구멍 숭숭
통풍 잘 되고!
바구니 사이즈 넉넉해서
4인가족 저희집 많은 빨래도 감당하는
야무진 아이!!
항상 바구니에 먼지 쌓여
찝찝했는데 그럴 걱정 없구요~
바퀴달려 이동 편하고,
바구니채 들고 이동하기도 좋아요.
사이드 바스켓은 양말, 속옷 따로 넣거나,
세탁용품 넣어요!!
무엇보다 좁은 세탁실 무지 깔끔해져서
완전 만족!!
오래 써보고 만족한 제품이라
함께 쓰고 싶어서 가져왔어요🤍
알림 필요하신 분들은 댓글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