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드바케이크
i_am_anda_
7시간 전
📥댓글에 ”나도“ 남겨주세요❤️ 저 이거 때문에 시어머니한테 욕 바가지로 먹을 뻔했어요. 오랜만에 시댁에 갔는데 어머님이 제 얼굴을 빤히 보시더니 몰래 피부과 다녀온 거 아니냐면서 남편 돈으로 비싼 시술 받고 다니냐고 화를 내시는 거예요. ...
✨ 블랙홀 글라스 코팅큐 공구중 저는 유독 거울이랑 인덕션에 남는 손자국이 신경 쓰이는 편이에요. 깨끗하게 닦아놨는데 금방 지문이 보이고 먼지가 내려앉으면 괜히 다시 청소하고 싶어지더라고요 그래서 요즘은 청소 후 마무리로 블랙홀 글라스 코팅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