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thnseryu
팔로워 5,249명
마감 2일전 베이비패션

두바이 파베 초콜릿

56
6/21(일) ~ 6/27(토) 까지
withnseryu 두바이파베초콜릿, 엄청난 아이디어라고 생각했지만 이미 다른곳에서 너무나 많이 만드시더라구요? 😂 그래도 저는 제가 첨 생각했던 아이디어대로, 층을 지게 하고싶었어요 처음 만들어본건 똑같은 파베초콜릿 양에다가 카다이프+피스타치오층을 중간에 추가하니 크기는 커져서 우와 하지만 먹어보니 생초콜릿 자체로도 너무 맛있고 맛이 깊어서 그냥 바삭한 식감의 초콜릿정도? 피스타치오 맛은 끝에만 조금 나더라구요 그래서 파베초콜릿 양을 줄이고 카다이프+피스타치오층을 더 두껍게 넣어서 한번 만들어봤는데 일단 비주얼 합격 맛은 이따 집에가서 먹어볼거예요🤤 보나마나 어제 먹었던 첫 초콜릿도 맛있었으니 얘 또한 맛있겠지만요🤤 빨리 보여드리고싶었고 마침 주말이라서 얼른 진열해놓았답니다! 오늘부터 개시했고, 또 한국에서 넘나 인기많았던 초콜릿(아몬드)튀일도 첫 개시했는데 개시하자마자 한분이 세개씩 사시는거😋 Kith n chow에서 보여드릴 수 있는 것들이 쇼케이스 진열공간 뿐이라서 냉장제품으로만 좀 만들어봤구요 :) 앞으로 보틀케이크는 좀 줄이고 다른 스타일의 디저트를 좀 진열해볼까 싶어졌어요 제가 너무 카페여유에 갇혀서 kith n chow가 레스토랑이라는 생각을 못하고 고객들이 다 제 케이크 알아주실거라고 생각만 했는데 디저트카페가 아닌 브런치 레스토랑이니만큼, 배가 부른 뒤 간단히 먹는 달콤함에 집중해보려해요😌 케이크를 내려놓는다는게 제게 얼마나 큰 일이고 결심인지 아실거예요 그렇지만 상황에 맞춰서 좀 변화를 줘보려고하고 그러다 또 두바이파베초콜릿같은 너무맛있는 아이들 나오지않겠어요? 😉 완전히 케이크를 접는건 아니지만 비율은 점차 줄여갈테니 혹 원하시는 보틀케이크가 있으시다면 예약하시면 최대한 만들어드릴수있어요 :) 다시한번 멘탈 잡고 일어나볼게요 조금씩 변화하는 카페여유 지켜봐주세요 다시 날개 다는 모습 보여드리고말겠어요☺️☺️ 앗, 갑자기 이야기가 다른길로 빠져버렸는데 두바이파베초콜릿은 개당 $5 이고 드셔보시면 ‘와’ 하실 맛이랍니다 :) 단가계산 아직 안해본거라서 가격 인상될 수 있어 서둘러 드셔보세요☺️ #두바이초콜릿 #dubaichocolate #brisbanedubaichocolate #brisbanedessert #dubaipavechocolate

4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