_aodnatt
•... 더 보기_aodnatt•
오늘 날씨가 많이 흐렸는데 오픈시간부터 많이 찾아주셔서 마감공지하는걸 깜빡했지 뭐에요 죄송합니다 ദ്ദ*꒦ິ꒳꒦ີ)
요즘 애플시나몬쿠키의 인기가 점점 더 좋아지고 있어서 수량을 좀 더 늘려서 구워두었어요! 🍎
체리케이크는 이르면 6월말, 좀더 오래 준비하면 7월 말까지 준비하고 시즌아웃됩니다. 그 전에 많이 즐겨주세요!
그럼 내일도 오픈시간인 열 한 시 이후 찬찬히 들러주세요 🫶🏻
내일 (금) 준비되는 메뉴 ⛱️
ᰔᩚ𝘔𝘢𝘤𝘢𝘳𝘰𝘯ᰔᩚ
소금우유바닐라
메로나
팀탐초코🍫(₩3,500)
치즈딸기피스타치오
레드벨벳
단호박카스테라
둘세쏠티캬라멜
벅숭아치즈요거트
아몬드봉봉
ᰔᩚ𝘋𝘦𝘴𝘴𝘦𝘳𝘵ᰔᩚ
체리바닐라케이크🍒(seasonal)
과일샌드🥪(골드망고)
바나나푸딩🍌
망고요거트푸딩🥭
체리피스타치오푸딩🍒(seasonal)
아몬드쫀득쿠키🍫
두바이쫀득쿠키🍫
두바이초콜릿쿠키🍫🍪
애플시나몬쿠키🍎
레벨바🍪
⸜ෆ⸝10분이상 이동하시는 분들은 꼭 보냉백을 추가로 구입해주시거나(얼음 포함 1,000원) 지참하셔서 방문해주세요.
⸜ෆ⸝매장이 주택가에 위치하여 정차/주차가 어렵습니다.
⸜ෆ⸝이외 모든 문의는 카카오톡 [솜솜베이커리]로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