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ndy_bebk
🐶... 더 보기dandy_bebk🐶
흔히 말하는 ‘개 비린내‘의 원인이 뭔지 아시나요?
(‘꼬순내’인 살냄새 아니고 ‘비린내’ 를 뜻함)
이 비린내는 산책 중 피모에 달라붙는 먼지와 오염물,
그리고 피부에 남는 피지, 묵은 각질 잔여감이 겹쳐질 때
더 느껴지곤 해요. 각질과 유분이 피부 표면에 남아 있으면
그 사이로 노폐물이 달라붙어 씻고 나서도
특유의 냄새가 남는 느낌이 들 수 있거든요.
하.지.만.
까사로슈의 모든 비누에는 클레이라는 성분이 들어있어
피모에 남아 있는 먼지와 피지, 그리고 각질을 흡착해
각종 냄새를 물리적으로 없애주는 것이 가장 큰 특징입니다. 😉
그래서 세정 후에는 피부는 더 깔끔하게,
사용감은 더 산뜻하게 느껴지도록 설계했어요.
그리고 마무리로 힐링스파로 컨디션을 정돈해주면
피부가 편안해지고, 털 결이 한결 좋아졌다고 말씀하시지요. ☺️
각종 피부 전문 케어를 거쳐도 결국
까사로슈에 안착하는 분들이 많이 계신 이유,
직접 써보시면 더 확실히 느끼실 거예요.
+ 까사로슈의 CP비누는
✔️ 6주 이상(장마철에는 12주 이상) 충분히 숙성, 건조한 후
✔️ 습기 차단 포장 및 실리카겔 동봉 상태로
보관 및 출고되고 있습니다.
*보통 CP비누 제조사에서는 최대 6주 정도 건조해서 판매를 하는데
저희는 피부가 민감한 아가들이 많으므로
12주까지도 건조하고 있는 점 알아주세요 부디🥹
CP비누의 특성상,
제조 후 시간이 지나며 내부 수분과 지방 구조가 안정화되어
오히려 피부에 더 순하고 단단해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숙성 건조 기간이 끝나면 실리카겔과 함께 밀봉을 하지만,
밀봉이 된 상태에서도 숙성은 지속됩니다.
저희가 비누 레시피를 처음 개발한 이래로
지속적으로 실험해본 결과 제조일로부터,
💜라라바: 약 1년 전후
🧡카렌바: 약 1년~2년
🤍럭키바: 약 3년 전후
비누가 가장 안정화된 컨디션을 보여주는 경향을 확인했습니다.
까사로슈는 이 기간을 참고하여,
보호자님께서 제품을 받아 사용하시는 기간이
지나치게 길어지지 않도록 최적의 컨디션으로 사용하실 수 있게
나름의 기준을 두고 관리하고 있습니다. ☺️
물론 비누를 받자마자 바로 사용하셔도 안전하고 좋습니다.
숙성 비누인 만큼 ‘가장’ 좋은 컨디션의 시기를 안내드린 것이니
편하게 참고해주세요. :)
+ 비누 포장지에 적힌 비누의 중량은 이전에 비누를 성형해서 보내드릴 때의 중량이므로, 2026년 현재 보내드리고 있는 비누의 중량은 10g 가량 더 크게 보내드리고 있는 점 참고해주세요. 😉
++ 문의가 잦아 말씀 드리자면, 저희 집에서는 스테304 비누받침을 사용하고 사무실에서는 자석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CP비누는 비누가 잘 건조되는 환경이면 되니 참고해주세요. 🤗
+++ 비누 세정 후에는 <힐링스파>로 마무리 해주시는 게 가장 좋습니다. 우리아가 피모의 신세계를 경험하실 거예요. :) 힐링스파는 2026년 상반기에는 3월, 5월, 7월에 제조 예정입니다.
✉️DM 업무시간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오전11-저녁7시
금토일 휴무
비누를 사용하시다 궁금증이 생기시면 편하게 DM 문의해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