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fro_bltg
팔로워 10만명
마감 3일전 건강용품

엑소토신 수분크림

6/26(금) 낮 12시 ~ 6/30(화) 낮 12시 까지
afro_bltg 기초! 너무 많이 바를필요 없어요!! 이제 여름이라 더운데 이것저것 바르다 더워서 더 흡수도 안된답니다...? 더운데 땀흘리며 기초하지말고 딱 바를것만 바르세요! 오히려 많이바른다고 피부가 다 흡수하는거 아니니까요!!!!! 저는 일단 세안후 먼저 토너! 거품토너로 3번 레이어링해줍니다! 이것만 해도 피부가 쫀쫀해요! 그 다음 에센스 하나! 내피부에 지금 필요한 에센스 하나 딱 발라주시고 마무리 엑소토신 수분크림으로 마무리해주면 끝! 뭐든 기초공사가 잘되야 마무리가 잘되는거 아시죠? 저는 이렇게만 바르고 메이크업하는데 하루종일 당김없이 들뜸없이 유지가 되요👍 하루종일 촉촉하고 고급진광✨나는 피부!!! ‼️엑소토신 수분크림‼️ 👉판테놀:보습+진정+컨디션강화 를 돕는 멀티기능성분 👉시카 엑소좀:피부자극완화+트러블케어로 피부컨디션케어,초강력진정 👉PDRN(연어DNA추출물):자생+탄력+회복관리로 시술,외부환경 등으로 민감해진 피부에 활력 핵심성분들 보이시죠? 이것저것 따로 발라줄 필요없어요! 엑소토신 수분크림하세요👍 ❤️블랑우 혜택!!! 🎁수분크림1개 구매시 엘리시어에센스샘플7매 🎁수분크림2개 구매시 엘리시어에센스샘플15매 증정입니다!!!! 온가족이 써도 좋은 엑소토신수분크림!! 구매는 프로필링크 클릭해주세요^^ #보떼덤#보떼덤엘리시어 #엑소토신크림 #수분크림 #온가족수분크림

23시간 전

엑소토신 수분크림 공구 피드현황

23시간 전

기초! 너무 많이 바를필요 없어요!! 이제 여름이라 더운데 이것저것 바르다 더워서 더 흡수도 안된답니다...? 더운데 땀흘리며 기초하지말고 딱 바를것만 바르세요! 오히려 많이바른다고 피부가 다 흡수하는거 아니니까요!!!!! 저는 일단 세안후 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