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xely_day0_0
#내돈내산 #아기선크림 #바를선크림... 더 보기loxely_day0_0#내돈내산 #아기선크림 #바를선크림
갑자기 날씨가 훅 더워지고 햇살도 너무너무 뜨거워졌어요.
선크림은 아기 피부에 부담되지 않을까 걱정돼서
그동안 아기 선크림을 사지 않고 버텼는데
이제 더 이상은 안되겠다 싶더라고요.
최대한 성분이 좋은 제품으로 찾아보자! 생각했죠.
제가 생각한 아기 선크림의 필수조건은 다음과 같았어요.
1. 저자극 제품일 것
2. 무기자차 타입 (자외선을 흡수하지 않고 튕겨내 연약한 피부에도 안전해요)
3. 무향일 것
꼼꼼하게 고르고 골라 찾아낸 제품!
바로 바를 선크림이랍니다.
선크림은 물로만 지우면 잘 지워지지 않아서
클렌징워터도 함께 주문했어요.
(화장솜은 사은품으로 주셨어요)
직접 써보니 선크림 특유의 번들거림은 살~짝 있지만
흡수도 잘 되고 백탁 현상도 없더라고요.
아기 피부가 예민한 편인데 별 이슈 없이 잘 쓰는 중이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