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xely_day0_0
팔로워 3,386명
마감 1일전 과자/간식

바를 선크림

6/29(월) 마감
loxely_day0_0 #내돈내산 #아기선크림 #바를선크림 갑자기 날씨가 훅 더워지고 햇살도 너무너무 뜨거워졌어요. 선크림은 아기 피부에 부담되지 않을까 걱정돼서 그동안 아기 선크림을 사지 않고 버텼는데 이제 더 이상은 안되겠다 싶더라고요. 최대한 성분이 좋은 제품으로 찾아보자! 생각했죠. 제가 생각한 아기 선크림의 필수조건은 다음과 같았어요. 1. 저자극 제품일 것 2. 무기자차 타입 (자외선을 흡수하지 않고 튕겨내 연약한 피부에도 안전해요) 3. 무향일 것 꼼꼼하게 고르고 골라 찾아낸 제품! 바로 바를 선크림이랍니다. 선크림은 물로만 지우면 잘 지워지지 않아서 클렌징워터도 함께 주문했어요. (화장솜은 사은품으로 주셨어요) 직접 써보니 선크림 특유의 번들거림은 살~짝 있지만 흡수도 잘 되고 백탁 현상도 없더라고요. 아기 피부가 예민한 편인데 별 이슈 없이 잘 쓰는 중이랍니다

1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