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ogildozg_trip
_... 더 보기koogildozg_trip_
✅ 이제 제품이 궁금하신 분들은 [ 정보 ] 라고 남겨주시면
제품 링크 보내드릴게요
40대 초반에 170cm / 52-53kg 유지하면 잘하고 있는거죠 ?
난 살이 안 쪄서 스트레스야 하는 분이 아니라면
알파 CD는 꼭 추천드리고 싶어요
항상 말씀드리는게 다이어트는 지치지 않고
오랜시간 유지할 수 있는 루틴을 만드는게 중요해요
저처럼 의심 많은 분들 (?) 🫢
위험한 다이어트는 걱정이 많은 분들께
정말 획기적인 제품이에요
✅ 미국에서 온 기적의 신원료 성분
알파시클로덱스트린 = 알파 cd는
43년 역사를 가진 국제 바이오 회사에서
개발된 원료로 미국 특허를 보유한 성분이에요
✅식 후에 제로이트 1포를 먹으면
섭취한 음식이 체내에 흡수되지 않고
지방만 타켓팅해서 배출해 주는 효과로
미국 논문에 따르면
알파 cd - 1g은 9g의 지방을 제거하는데
제로이트는 알파cd 3.5g으로
✔️ 31.5g의 지방 배출 = 283.5kcal 소모 ‼️
✔️ 걷기 71분 / 등산 34분 / 복싱 27분 / 수영 30분 ‼️
알파cd는 약물처럼 내성이 생기는 성분이 아니라
식이섬유 기반의 작용 원리로
다이어트 보조제를 꺼리는 분들도 편하게 드실 수 있어요
✅ 이런 분들께 추천드려요
◽️평소에 고열량, 고지방 음식을 즐겨 드시는 분들
◽️잦은 회식 또는 잦은 야식으로 자극 적인 음식을 드시는 분들
◽️고칼로리 음식을 먹고 운동을 하지 않는 분들
◽️평소대로 맛있게 먹으면서 식단 관리 하고 싶으신 분들
◽️안전한 다이어트 보조제를 찾는 분들
다시 한 번 말씀드리지만,
제로이트 먹으니까 폭식하자 이건 안 돼요 🙅🏻♀️
식후 한 포면 지방으로 쌓이지 않게 도와 배출해 주니까
식사량까지 줄이면 유지를 넘어 살도 빠지겠죠?
똑같이 먹어도 대안책만 확실하면
관리는 훨씬 수월해져요
다음주면 5월 ! 여름 금방 옵니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