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t_hha2
팔로워 2.5만명
1일차 식품

아마자케 레시피

84
6/23(화) 오전 7시 오픈
mat_hha2 막걸리처럼 보이는데 이거 술 아니에요 일본에서는 축 처진 아침에 기운 채우는 느낌으로 마셔서 “마시는 링거”라고도 불린대요 쌀누룩이랑 밥만 있으면 만들 수 있는데 그냥 마시면 살짝 밍밍할 수 있거든요 근데 여기에 딱 하나 넣으면 갑자기 고소해지고 목넘김이 훨씬 부드러워져요 차가운 곡물라떼 같은데 속은 편하고 은근 든든한 맛 DM으로 “아마자케” 남겨주세요 레시피 바로 보내드릴게요 @ggachi._.tem

1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