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t_hha2
막걸리처럼 보이는데
... 더 보기mat_hha2막걸리처럼 보이는데
이거 술 아니에요
일본에서는 축 처진 아침에
기운 채우는 느낌으로 마셔서
“마시는 링거”라고도 불린대요
쌀누룩이랑 밥만 있으면 만들 수 있는데
그냥 마시면 살짝 밍밍할 수 있거든요
근데 여기에 딱 하나 넣으면
갑자기 고소해지고
목넘김이 훨씬 부드러워져요
차가운 곡물라떼 같은데
속은 편하고 은근 든든한 맛
DM으로 “아마자케” 남겨주세요
레시피 바로 보내드릴게요
@ggachi._.te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