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tbrovs_academy
사이즈를 업해드렸습니다..... 더 보기artbrovs_academy사이즈를 업해드렸습니다..
오늘 멜론4수짜리가 너무 크고 좋아서
그냥 안되겠더라구요..
M사이즈 주문하신 분들 모두
L사이즈로 업 해드렸어요...
이래도 되냐구요??
과일선물을 하고자 찾아주시는 분들께
좋은 과일로 담아드리려다보니
상자가 작은걸 우째요^^;;
과일 한 두개 더 넣어드린다고
큰 손해없습니다..
제 사이즈로 준비해 드릴때에는
그만큼 알차고 실하게 준비해드리니
걱정마세요🤗
과일은 그날그날 변동시세이기에
제가 해드릴수있는 선에서는 최고로 해드립니다!!
❤️과일커스텀전문샵 "에코밍글"
💛주는사람도 받는사람도 행복해지는 그런 선물
✅️도움이 되셨다면 꼭 ❤️ "좋아요"
✅️주변사람들에게 꼭 알려주세요 🔊 "공유"
✅️다시 보고 싶으시다면 📩 "저장"
✅️궁금한 점은 📝 "댓글"
✅️더 많은 정보를 원하신다면⭕️"팔로우
@ecomingle_fru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