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yang.kca
팔로워 8만명
마감 56일전 강의/클래스

온소바

6/20(토) 오전 10시 ~ 8/20(목) 까지
sayang.kca 비는 제주만 오는건가.. 며칠째 🌧️🌧️ 비오는 날엔 온温소바. 냄비에 닭다리살 구운뒤 물 400ml, 치킨스톡1t, 미림1T, 쯔유3T, 대파 넉넉히 넣어준뒤 팔팔끓여 모밀면에 붓고 후추 뿌려 완성 🍜 👍🏼👍🏼👍🏼 비오거나 감기기운 있을때 초간단 면요리 👌 👉🏼영상의 제품들은 매장 또는 사이트에서 #마이피기팬트리 #온소바 #치킨소바

9일 전

온소바 공구 피드현황

9일 전

비는 제주만 오는건가.. 며칠째 🌧️🌧️ 비오는 날엔 온温소바. 냄비에 닭다리살 구운뒤 물 400ml, 치킨스톡1t, 미림1T, 쯔유3T, 대파 넉넉히 넣어준뒤 팔팔끓여 모밀면에 붓고 후추 뿌려 완성 🍜 👍🏼👍🏼👍🏼 비오거나 감기기운 있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