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egeumseogk
화장품 다 쓴 줄 알고 버렸는데... 더 보기haegeumseogk화장품 다 쓴 줄 알고 버렸는데
알고 보니 일주일치가 더 남아있었다는 거... 😳
이제 이거 하나만 있으면
용기 안쪽 구석구석까지 싹 긁어낼 수 있어서
남은 화장품을 끝까지
알뜰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
특히 입구 좁은 에센스, 파운데이션
크림 용기에도
쏙 들어가서 진짜 유용하더라구요!
작은 차이 같지만
이게 모이니까
화장품값 꽤 아껴지더라구요 🤭
📌댓글에 "아껴" 남겨주시면 링크 보내드릴게요📫
📌또는 프로필 링크에서 <257번> 검색하셔도 됩니다😊
📌DM차단 해제 그리고 팔로우 해주셔야 정상 발송되어요
❣️좋아요, 공유, 리포스트 마구마구 해주세요🥰
👉@_thanks.home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