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ddasyul
팔로워 5,108명
마감 3일전 유아도서

노을멜론

7
6/24(수) ~ 6/28(일) 까지
dddasyul . [영업] 이 맛 모르는 사람 없게 해주세요 ㅠㅠ 지금 이 시기에만 잠깐 먹을 수 있는 귀한 노을멜론!! 꼭 드셔보세요! 지금 아니면 일년을 또 기다리셔야해요! 그냥 단맛 아니고 고급스러운 풍미의 달콤함!! 노을멜론은 프랑스의 캔달로프 지방에서 처음 재배되어 유럽의 장수식품으로 꼽히는 과일인데, 우리나라에서 함안에서 재배되는 멜론으로, 평균 15-17브릭스 이상의 고당도 멜론입니다 후숙하면 20브릭스 이상으로도 올라가요! ✴️일반 메론과 차이점은 ✔️베타카로틴이 60배이상! ✔️혈관건강 개선에 도움을 준다! 쫀득하고 두툼한 과육과 특유의 단 향이 환상적인것이 특징 한번 노을멜론 드신분들은 매년 꼭 찾는답니다 ㅎㅎ 가끔 속이 빈것같은 밍밍한 맛 과일이 있잖아요?! 저희 노을멜론은 실패가 없어요! 과일이 깊고 찐하다는게 어떤 느낌인지 드셔보시면 딱 아실꺼에요. 같은 과일이라도, 어떤 밭에서 어떻게 키우냐에 따라 품질 차이가 많이 나요. 오랫동안 노을멜론을 키워오신곳에서만 제품을 수확해서 고객님께 전달드린답니다. 멜론은 어디에 좋아요?! ▪️풍부한 칼륨: 체내 나트륨 수치조절로 고혈압 성인병 예방에 탁월 ▪️이뇨효과: 붓기를 빼주고 신장 기능 향상에 도움 ▪️피로회복: 비타민C가 풍부하여 피로회복에도 좋아요! ▪️카로티노이드: 암예방에도 좋아요. 📌수령하면 바람이 통하도록 박스에서 꺼낸뒤 4-7일이상 상온에서 후숙해주세요! 📌꼭지가 마르고 꼭지반대편 엉덩이가 말랑말랑하면 후숙이 잘 된거랍니다 :) 📌후숙후에는 꼭 냉장보관하세요! 노을멜론은 반드시 ★후숙★해서 드셔야합니다. 상온에 4-7일이상 후숙 권장드립니다. 1)꼭지가 마른다 2)바닥 배꼽이 살짝 말랑해진다 3)달달한 향이 올라온다 위 3개중 한가지가 만족되면 잘 후숙된거랍니다. 후숙할수록 달아지기때문에 충분히 후숙한 후 드셔주시고 후숙이 끝난 멜론은 잘라서 밀폐용기에 넣어 냉장고에 보관해주세요 :) 많은 분들 요청으로 오픈합니다 딱 장마 전까지만 철이니까 꼭드셔 보시길!!!!! #민웅마켓 #노을멜론

23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