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일 전
댓글에 “나도” 남겨줘 🥤✨ 스탠리보다 더 튼튼하다고 해서 써봤는데 가방에 막 넣어도 진짜 안 샘!! 뚜껑만 잘 닫으면 흔들려도 새는 걱정 없고 더운 여름에 보냉까지 오래가서 완전 만족 🫶🏻 이거 쓰는 언니가 다른 텀블러 못 쓰겠다는 이유 ...
6/2 라이브방송 시청해주셔서 감사해요🤍_ 소개해드린상품들은 목요일까지 할인가로 만나보세요!!! #두자매옷가게 #수완지구옷가게
신고하기
최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