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esutory
그냥 해야돼!!... 더 보기liesutory그냥 해야돼!!
건조기에서 나온 빨래 개기 싫지만..
그냥 해야돼!!
장봐온 거 정리하는 것도 귀찮지만..
그냥 해야돼!!
바퀜 신상 나와서 구매,,
아, 뭐 사지 뭐 사지 하다가 용량별로 하나씩 샀어요.
#스텐러버니까 ⛧*̩̩͙⸝⋆
#바퀜좋아
⠀
@vakuen_official
@luktpion
⠀
* 안물안궁) 냉장고에 계란이 왜 저리 많냐면,,
밑에껀 다 반숙란입니당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