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rafgbi.mom
팔로워 1.9만명
오늘마감! 강의/클래스

밤호박

1
6/20(토) ~ 6/23(화) 까지
garafgbi.mom 출고완료했다고 스토리 올렸는데, 생각해보니 첫구매하신분들도 계셨을것 같아서 당부사항 알려드려요. (안내문 동봉) ⚠️내일 우체국택배로 받아보실텐데 후숙이 필요합니다. 주말쯤부터 슬슬~드시면 "밤"호박으로 드실수 있으신데, 뭐 못참겠으면 그전에 하나정도는 맛보세요?🤣 파슬파슬 밤호박(당도는 덜함)에서 후숙될수록 달달한 단호박으로 바뀝니다. 시간지날수록 달아진다는거!! 대신 파슬함은 줄어요. ⚠️보관하기 좋으시라고 그물에 담아서 포장했으니 그대로 꺼내서 햇빛안드는 뒷베란다 같은곳에 실온!후숙 해주세요. (날씨상황 보고 너무 습해지면 3~4주 후 쯤 냉장실로 옮기시되, 냉장 보름정도 더 보관하시며 부지런히 쪄드시다가 상태보고~ 이제 냉동실로 보내야겠다~싶은 순간이 옵니다ㅋㅋ 그때 냉동보관하며 죽, 이유식, 볶음밥으로 활용하세요) ⚠️밤호박상태로 오래 먹고싶다고 처음부터 냉장보관하시면❌️ 호박이 바람든것마냥 이상해지니 "실온 후숙"입니다! ⚠️무농약 호박이니, 껍질째 드세요! 진짜진짜요. 무농약으로 이렇게 온전한 상품 수확하려면 얼마나 많은 노고가 드는지 모릅니다ㅠ ⚠️호박이 짙검은초록?색인데, 간혹 노란부분도 보이는게 있거든요? 그 부분을 위로해서 보관하시면 온전한 색으로 변할겁니다. (신경쓸 부분은 아님) 농가주인분께서 고객님들 입장 생각하셔서 뭐라도 편하게 해드리고 싶어하셨고ㅠ 먼저 그물에 한번더 담는걸 제안주셨고, ✔️실중량+호박1개씩 서비스✔️로 더 넣었어요. 서비스 스티커 붙혀두었어용~ 상처있거나 속이 조금이라도 비었거나 그런거 아님/ 농협 내놓으면 다~돈이에요. 별거아닐수 있지만, 그렇게 마음 써주시는게 저는, 너무 감사했어요. 게다가 떡집 보고 주문한 사람들한테 실수하면 안된다고 수확한 물량대비 주문 좀 더 받았어도 됐는데 "남더라도 선별이 우선이니 더 안받아도 된다"시는데. 그 마인드도 좋았어요. 이게 당연한거 같지만, 시골분들이라고 다 이러시진 않아요... 농사망하면 인건비는 커녕 몇백만원의 모종값 조차 날리고, 제때 못팔아서 조급해지는 농민들 마음 이용해서, 중간상인들이 가격 후려쳐서 가져가시고 하는 상황들을 겪어보셨던지라, 올해 이렇게 판매할수 있었음에 너무 감사해하셨어요~ 무쪼록 믿고 주문주신만큼 확실한 놈들로 하나하나 잘 선별해서 보내드렸고요~ 맛있게만 드셔주십시요!! 저희가 얼마나 이 호박에 진심인지 알랑가몰라😆 그럼, 밤단호박은, 내년에 뵙겠습니다!👋 *모든 농민들의 피땀에 응당한 보상이 뒤따르길 바래봅니다.

4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