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kahwn
팔로워 25.6만명
오픈 3일전 뷰티/미용

모모스키친 동그랑땡 반죽

20
6/27(토) 오픈
parkahwn 최고 요리 선생님 에밀리 대표님의 귀한 레시피 감사합니다 ♥️ @emily.at_home 📌완자 강정 덮밥 (3-4인분) 모모스키친 동그랑땡 반죽 1팩 전분가루 약간 참기름 약간 깨소금 약간 다진 쪽파 약간 사이드 야채: 양배추 볶음 또는 청경채 같은거~ 없어도 맛있음.ㅎㅎ 소스: 간장 1큰술 반 메이플 시럽 1큰술 반 다진 마늘 1큰술 미림 1큰술 물 1큰술 1. 모모스키친 동그랑땡 반죽 동글동글 빚어 전분가루 얇게 묻혀서 튀기거나 에프에 구워줍니다. (에프는 200도에서 8분, 올리브오일 두르고 구워주세요!) 2. 웍에 소스 재료 모두 넣고 끓기 시작하면 완자 넣고 빠르게 강불에서 잘 섞어주세요. 3. 양배추 채썰어 올리브오일 두른 팬에 넣고 다진 마늘, 생강 가루 약간, 쯔유 조금 넣고 깨소금과 참기름 약간 넣어 볶아 같이 서브해도 맛있어요! 덮밥으로 먹어도 좋고, 한접시 디쉬로 내놓아도 맛있는 완자 강정!? 이 소스 딱 만들어 보시면 교촌치킨 간장소스 냄새가 납니다.ㅋㅋ 양파 얇게 슬라이스 해서 셰리식초만 넣고 절여 양파절임 만드시고 요 덮밥 같이 드시면 진짜 최고요^^ 오늘부터 모모스키친 배송 나갑니다!🧚‍♀️🧚‍♀️🧚‍♀️ 배송은 순차 출고가 되어 나갑니다. 대표님께서 5시경 어느분까지 출고가 되는지 알려주시니 제조되는 상황 보고 저도 배송 관련 업데이트 드릴게요! 📌지금 프로필 하단 링크 통해 구매 가능합니다! 신선식품 상태는 걱정하지 않으시도록 아이스팩 넉넉하게 넣어 나갑니다. 주문 주세요!♥️♥️♥️ 감사합니다^^

3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