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qzy_onni
밥솥 열었는데 ... 더 보기daqzy_onni밥솥 열었는데
텅~ 비어있던 적 있죠? 😂
딸은 늦게 온다 하고
배는 고프고…
이럴 때 진짜 꺼내 먹게 되는
냉동실 비빔밥 조합 😊
냉동실에서
밥이랑 야채 꺼내서 전자레인지 돌리고
계란후라이 하나만 하면 끝 🍳
친정엄마 반찬까지 같이 비벼먹었는데
혼자 먹어도
왜 이렇게 맛있는지 😆
📌 폴쿠치나 아이스블럭
한 번에 만들어 소분해두니까
혼밥이 훨씬 편해졌어요 😊
이건 진짜 냉동실 필수템 😅
내일 공구 오픈하고
최저가 링크는 프로필에 올려둘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