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newmi_
진짜 줄기세포 다음 공구는 3개월 뒤 만나요... 더 보기newnewmi_진짜 줄기세포 다음 공구는 3개월 뒤 만나요
여름 지내고 가을, 추석때쯤 올게요✔️
주말전 마지막 발송은 오전 11시까지
아끼지말고 듬뿍 쓰세요
☑️앰플은 개봉후 파우더와 앰플 섞은뒤 일주일내로 쓰셔야해요
가장 신선하고 효과적으로 만들었어요 :)
✅다른 줄기세포 엑소좀이랑 뭐가달라?
지방도 아니고 골수도 아님
한번도 노화를 겪은적 없는 제대혈에서 뽑은
➡️가장 어린 줄기세포임
✅왜 효과가 빠르지?
➡️모공크기 1/1700 사이즈로 피부에 깊고
빠르게 흡수되는데
순도 100%원액이니깐!
✅순도 100% 가 왜 중요해?
➡️희석하지 않은 원액
배양액을 얻은 뒤 다른 첨가물로 희석하지 않고,
추출물 원액 100%를 그대로 병에 담았다는 뜻입니다.
✔️1%만 들어가도 배양액이라고 쓸수 있는데
GD11줄기세포는 희석하지 않은 원액이 들어간거임!
희석된 제품보다 피부 재생을 돕는
성장인자 밀도가 훨씬 높기 때문에 효과적일수밖에🤦🏻♀️
✅왜 고객님들 실제 후기가 이렇게 다양하지?
1. 광이난다
2.속건조잡힘
3.피부결이 좋아졌다
4.미백효과가있다
5.여드름 들어갔다
✅그건 바로 원료의 효능 📌GD11 회춘 단백질
➡️손상된 피부를 회복시켜 피부 문제를 개선
▪️아토* / 만성여드름 - 염증억제: 항염효과
▪️손상된 피부 회복 - 활성산소제거 / 노화억제
▪️단백질/ 콜라겐 합성 - 탄력개선
▪️기미/ 멜라닌(색소침착) 억제
▪️안면홍조 - 미토콘드리아 기능 향상
📌앰플은 곧 품절 임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