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feelstore_official
날씨좋은 일요일 밀린 업무들이 많아 일요일 함께 출근해서... 더 보기lafeelstore_official날씨좋은 일요일 밀린 업무들이 많아 일요일 함께 출근해서
잠깐 라방을 했는데요.
-5 리프레쉬 팬츠를 입은 쓰형부 스토리 사진보고
이제사 이 바지를 물어보시는분들
제가 주5회 입는다고 그러~~~케 입이 마르게 칭찬했던
그바지랍니다~~☺️
쓰형부가 라방에선 말한마디 안해서
자막을 넣어달라! 수화로 라방을한다! 고들 해주셨지만
라방 끝나자마자 진짜 시원하다. 내 바지중 최고 편하다고 난리!
왜 말을 못하니!! ㅋㅋㅋㅋㅋ
제가 하도 자주 입으니
그 바지 뭐냐며 볼때마다 이쁘다하길래
마침 사이즈도 2XL까지 나와서 사주니 너무 예쁘게 맞네요!
여러분 남편들 사주세요!
쓰형부도 저처럼 집에와서도 안벗고
연청하나더! 진청도! 사달라하네요😉
라방 끝나고 잠깐 짬내서 운동갔다 바로 퇴장하고
동네 야시장에 가서 사진으로는
평화로워보이지만 평화롭지만은 않은 구경과
이것저것 분식사와서 저녁 마무리!
진짜 갱년기가 맞나 싶은게
저녁먹으면 병든닭처럼 졸게되네요 ㅋㅋㅋ
갱년기 그거 얼마나 가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