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eronika_0523
요즘 아이 영양제 챙기는게 고민이었는데... 더 보기veronika_0523요즘 아이 영양제 챙기는게 고민이었는데
젤리 타입이라 부담 없이 먹일 수 있어서 선택해봤어요 :)
처음에는 식감이 낯선지 반응이 애매했는데
결국 계속 먹는거 보면… 괜히 먹는건 아닌듯요😂
비타민C와 아연이 함께 들어있어서
하루 2꾸미로 간편하게 챙길 수 있는 점도 좋았어요.
상큼한 레몬맛이라 거부감 없이 먹기 편했고
외출할 때 챙기기도 간편해서 만족✨
✔ 만 3세 이상 섭취 가능
✔ 젤라틴 ZERO
아이 영양제 고민 중이시면 참고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
🔖 제품 보러가기
https://m.brand.naver.com/naturalize/products/4599667490
본 포스팅은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되었습니다.
@naturalize_kr
@naturalize_kids
#네추럴라이즈 #비타민젤리 #비타민C #키즈비타민 #아이영양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