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ee_dv
대박…. 😱저는 3일에 2kg는 아니었는데…….ㅋㅋㅋ... 더 보기caee_dv대박…. 😱저는 3일에 2kg는 아니었는데…….ㅋㅋㅋ
오히려 제 체중에서 2-3kg 빼는 게 제일 힘들거든요……. 보통에서 마름이 제일 어려운 구간!!
그걸 해낸게 보미오라!!!!😳
역시 훨씬 잘 빠지시네요👍🏻👍🏻
디톡스 환도 괜찮죠……. 붓기, 노폐물 관리에 진심….💛👍🏻
⠀
다이어트 환은 가장좋은 부분이
막 무리하게 음식 가려먹지 않아도 된다는 점…..
그렇다고
너무 간식(당, 빵, 음료수) 으로만 배 채우면 안되고!!
유지단계 목적이신 분들은 괜찮지만
제대로 다이어트 감량하고 싶다!
하는 분들은 당연히 건강식단으로 관리하면 효과 더 좋겠죠??👍🏻💗
⠀
그리고 늘 붓기 때문에 고생하시는 분들!
아랫배 빵빵 !항상 💩 찝찝하게 보시는 분들 ㅠㅠ
디톡스 환으로 뚫으세요…. 진짜 뚫어 뻥 🪠ㅋㅋㅋㅋ
노폐물, 독소, 찌꺼기, 안색개선까지….
꼭! 제일 먼저 몸에 쌓인 찌꺼기 다 배출 후
다이어트 환은 다음날부터 섭취하세요✅
몸 정말 가벼워집니다…..
⠀
⠀
#다이어트후기 #다이어트시작 #체지방감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