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zansoon
[33주년 기념 액티 프로모!] + [장마철 TIP !]... 더 보기jzansoon[33주년 기념 액티 프로모!] + [장마철 TIP !]
너무나도 ❤️🔥 H O T ❤️🔥 했던
이번 33% 용량 UP 된 액티 프로모션!
고객님들 오더 다 넣어드리고 오더 한지라,
제껀 이제야 도착을 했지 뭐에요!!
막차 배송도 슬슬 끝자락에 왔으니,
기다려 주신 고객님들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이어!!
3일 만에 솔드 아웃 되었다가!
미국은 재고가 다시 들어 왔다는 반가운 소식!도
들려 드리면서! 😍
건조할 줄만 알았던 텍사스에도 “ 장마철 “ 이 있네요 🤭
덕분에 장마철 때 PM제품 보관하는 꿀팁!
가져왔어요!
별거아닌게 별거!! 라고~
김 먹다 보면 나오는 제습제!
피엠제품도 가루다 보니 습기가 있다보면
거루가 뭉치는 듯해 보이는게 싫어서
저는 뚜껑위에 붙여 놓고 사용하니
확실히 다르더라구요!! 😀😉
저는 아마존에서 2cm 짜리로 구매했는데요,
조미김 안에 넣어 있는 제습제를 물티슈로 닦아 쓰셔도
쌉 오케이 !! 🙆🏻♀️
@ellen_story920
[33주년 기념 액티 프로모!] + [장마철 TIP !]
너무나도 ❤️🔥 H O T ❤️🔥 했던
이번 33% 용량 UP 된 액티 프로모션!
고객님들 오더 다 넣어드리고 오더 한지라,
제껀 이제야 도착을 했지 뭐에요!!
막차 배송도 슬슬 끝자락에 왔으니,
기다려 주신 고객님들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이어!!
3일 만에 솔드 아웃 되었다가!
미국은 재고가 다시 들어 왔다는 반가운 소식!도
들려 드리면서! 😍
건조할 줄만 알았던 텍사스에도 “ 장마철 “ 이 있네요 🤭
덕분에 장마철 때 PM제품 보관하는 꿀팁!
가져왔어요!
별거아닌게 별거!! 라고~
김 먹다 보면 나오는 제습제!
피엠제품도 가루다 보니 습기가 있다보면
거루가 뭉치는 듯해 보이는게 싫어서
저는 뚜껑위에 붙여 놓고 사용하니
확실히 다르더라구요!! 😀😉
저는 아마존에서 2cm 짜리로 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