_onasxason
팔로워 1.1만명
오늘마감! 스킨케어

플러스 사이즈 바지

6/22(월) 마감
_onasxason 영상 속 티셔츠 궁금하시다면 댓글에 ‘77’ 남겨주세요💌 팔로우 안해도 보내드려요🙆🏻‍♀️ 77사이즈의 플러스 사이즈 입문(?!) 전 상체보다도 하체가 특히 튼튼한테됴, 그래서 바지나 스커트류가 가장 고민이었어요. 제이스타일에 제가 딱! 입고 싶었던 바지가 있어서 구매 해 봤는데 역시나 사이즈 대대 만족이었습니다. 저는 유니클로에서 남성용 제품 32~33인치 제품을 입는데, 이건 XL(34-36)입으니까 골반에 살짝 걸치는 핏 낼 수 있었어요. 레이어드한 홀터넷 제품은 제가 너무.. 예쁘게 보여주지 못한 것 같은데🤧 지난번에 구매했던 딥 브이넥 맨투맨이랑도 잘 입게 될 것 같아요! (예쁨) #제이스타일 #플러스사이즈 #77사이즈

3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