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3_seoul_hacracademy
제공 • 향기 좋다구~? 요거 내 살냄새야~... 더 보기s3_seoul_hacracademy제공 • 향기 좋다구~? 요거 내 살냄새야~
후기의무 없는 단순 제공임에도 쓰고 싶었던 이유는🌿
향기가 오래가고 다른 냄새와 섞이지 않아서!
요즘 날 더워져서 세탁물 냄새에 예민해지는데
시트 넣고 돌려도 만족스럽지 않았던 제품들이 많거든요
올른 드라이시트 멜로디는
오히려 고온에 더 강한 향기를 낼 수 있도록 만들어서
건조기 팍팍 돌려도 향이 없어지지 않아서 좋아요ㅠㅠ
거기다 아이들 옷과 함께 돌려도 되는 제품!!
향기는 우디한 향수같은 느낌
비누향이나 다른 섬유유연제 향들보다는
조금 더 향수 뿌린 듯 한 고급스러운 향이에요
꼭-껴안았을 때 그 포근한 향기가♥
지금 100원으로 사용해보기 이벤트도 진행중이라
한번 써보시면 좋겠어요🖤
➰🏷 @oln_ha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