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시간 전
걷는 자체도 행복🎠 만삭에 테마파크라 가지말까 했는데 안갔음 어쩔? 쉴곳도 많고 먹거리도 다양해서 넘모 좋았찌 여기가 유럽이지 뭐야🤍 페리도 타고 후콕카 가면 무족곤 무조건 필수 ⠀ 인생샷 백장 건져올수 있고 아이들도 너무 좋아했다며,직행으로 간...
오늘은 새로운 기분으로, 집에서 떠나기 전 #출근룩 ☺️ 잎사귀 문양의 자수가 좋인 써머 린넨 자켓, 마음에 들어요😉❤️ 이번주 일정이 매우 빡빡해서 마음을 가다듬고 나왔습니다~~^^ 모두들 힘찬 월요일 시작하세요!! #데비쌤출근룩 #앤디앤뎁
📥댓글에 "나도" 남겨주세요❤️ 청담샵 필수템이라는 맑은 BB크림인데 회색끼도 아예 없고 깐달걀로 맑게 만들어준다고
하늘하늘한 프릴 디테일과 은은한 컬러감이 매력적인 슬리브리스 블라우스, 가볍게 퍼지는 실루엣이 자연스럽고 여리한 분위기를 연출해줘요. ‘레이 훌 맥시 스커트’ 와 매치해 로맨틱한 무드를 더해준 🫧 한여름에도 시원하고 편안하게 즐기기 좋은 썸머 아...
신고하기
최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