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oktalk_duddy
가끔 애가 학원을 안갔으면~ 할때가있어요.... 더 보기cooktalk_duddy가끔 애가 학원을 안갔으면~ 할때가있어요.
오늘이 그날이라, 엄마가 가르쳐줄께 했는데
…… 음 역시 친자확인 시간이였구요?😇
네 결국 그녀는 반드시 학원을 가겠다며ㅋㅋㅋㅋㅋㅋ
엄마는 맛있는 집밥만 맛있게 해주는걸로해요👌🏻
제철 🌽초당옥수수밥
한번쯤은 해 드실텐데 저 처럼 냉동시켜 두셨다가 꺼내먹어도
참 별미랍니다💛
그리고 스토리에 올라온 소세지때문에
디엠이 죄다 소세지이야기뿐이였는데
드디어 보여드려요
🍖“진짜 고기 소세지”
몸에 나쁜건 그냥 다 뺏어욬ㅋㅋㅋㅋㅋㅋㅋ
제가 예나 음식 정말 깐깐한거 아시죠?😌
요건 또 차차 더 보여드릴께요!
이제 장마가 본격 시작이라
밤부터 주말 내 비가 많이 온다는데
부디 에어메이드 제습기와 뽀송하게 지내옵소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