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youngestple
이제 곧 에어컨 켜야 하는데... 더 보기syoungestple이제 곧 에어컨 켜야 하는데
전기세 걱정부터 되잖아요 ⚡️
그래서 요즘 많이 쓰는 게
에어컨 실링팬 바람개비✨
에어컨 바람을 멀리, 아래까지 보내줘서
실내 온도가 훨씬 빨리 내려가요 👍🏻
그래서 평소보다 온도 1~2도 높여도
똑같이 시원하게 유지!
📌 댓글에 <정보> 남겨주시면 제품 링크 드릴께요
또는, 프로필 링크에서 <232>검색해주세요!
👉프로필 링크 바로가기 @iroum.life
*DM 수신 제한되어 있으면 메시지가 안 가요
*팔로우 해주셔야 DM이 정상 발송돼요
#전기세절약 #에어컨 #에어컨전기세 #실링팬 #에어컨실링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