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7.9ulban
팔로워 8.1만명
1일차 여성의류

명품 느낌 모자

1
6/22(월) 오픈
37.9ulban 품절이에요😭♥️♥️ 프리오더 원하시면 댓글 남겨주세요😭😭 솔직히... 다가려가 진짜 짱이지만...!! 이미 다가려 있고 한번쯤 좀 명품느낌으로 쓰고싶다!! 그렇다고 다가려가 싸구려는 절대 아닙니다. 가격이 싸구려라고 품질까지 싸구려로 보시면 나 울꺼야!!!!! 품질은 10년짜리 가격은 일회용이 다가려에요! 이미 다가려가 있고 한번쯤 진짜 이태리 유럽감성 쓰고싶으시다? 그럼 이걸로 데려가시면 됩니다. 모자 비싼거 사서 모시고사는 그런 쓸데없는짓은 저 하나로 충분합니다. 제가 다했어요. 우리 선생님들은 그런 뻘짓마시고 편안~하게 실패없는 쑈핑하세요♥️

15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