_drawwng_wall
옥수수를 쌩으로 먹는다고요? 🌽... 더 보기_drawwng_wall옥수수를 쌩으로 먹는다고요? 🌽
네… 이건 찌거나 삶는 것보다
그냥 생으로 먹었을 때 가장 맛있어요
한 입 베어물면
아삭! 하고 터지면서
과즙이 입안에 쫙 퍼지는데
당도가 무려 18브릭스 이상이라
웬만한 과일보다 더 달아요!!
찌거나 삶지 말고
일단 생으로 한 입 드셔보세요
궁금하신 분은 댓글에
‘초당’ 남겨주세요 🌽
#애플초당옥수수 #초당옥수수 #생옥수수 #옥수수 #과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