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zhub
_... 더 보기zzhub_
편한데
예뻐야하고 꾸안꾸 룩으로 딱인
캡니트+밴딩반바지 코디
스토어에서 보실 수 있어요🤍
더운데 나시 챙겨입지 않아도 되는 두께감이라
더 좋았던 점이예요✔️
.
밴딩반바지는 약간 결감이 느껴지는 면소재인데
린넨 같기도 하고 그런데
린넨보다 구김도 덜가는
면+폴리 소재예요
얇아서 한여름까지 착용할 수 있구
컬러들이 예쁘게 나와서
이번여름 정말 손이 많이 갈 반바지 같아요🥰
.
.
#라레브#온천천카페거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