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on.c.w86
생선 비린내 나던 시절 잘가라,,🐟 ... 더 보기mlon.c.w86생선 비린내 나던 시절 잘가라,,🐟
영양제 거부하던 꼬맹이의 짜릿한 변신 ⚡️
엄마들 애들 오메가3 먹일 때마다 비린내 난다고 도망 다니고, 뱉어내고,, 육탄전 벌이느라 지치셨죠? 😭 (저만 그런 거 아니죠?)
이번에 째뉴가 아주 야무지게 뜯어 먹는 요 녀석은 바로 위타민 알래스카 오메가3 츄어블이에요! 🤍
박스 열 때부터 프로 언박서처럼 신나 하더니, 물고기 모양 츄어블을 보자마자 입으로 직행! 🐠 맛있는 레몬 맛이라 그런지 젤리인 줄 알고 진실의 미소를 발사하는데 엄마 뿌듯함 폭발,,!!! 폭풍 웃음 짓는 거 영상에서 보이시죠?
성장기 필수라 꼭 챙겨줘야 하는 오메가3인데 이제 쫓아다닐 필요 없이 아이가 먼저 달라고 하니 영양제 전쟁은 드디어 끝났습니다-!!
🐟 알래스카 오메가3로 깨끗하고 신선하게!
🐟 톡 터지는 상큼달콤 츄어블이라 비린내 ZERO
🐟 귀여운 노란 물고기 모양으로 아이들 취향 저격
매일 아침 억지로 먹이느라 스트레스받으셨던 엄빠들
이제 스트레스 없이 정착하세요! 🤍
💌Thank you @weeta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