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_rrgo_official
팔로워 59.7만명
4일차 유아용품

예술가의 런치박스 <생성하는 테이블>

63
6/23(화) 오전 11시 오픈
the_rrgo_official #서울시립미술관 #예술가의런치박스 예술가의 런치 박스는 서울시립미술관의 2026년 기관 의제인 '창작'과 전시 의제 '기술'을 바탕으로 전시와 프로젝트에 참여 중인 백정기, 듀킴, 김현석, 조숙진 작가와 함께합니다. ⠀ <생성하는 테이블>이라는 제목으로 기획된 이번 프로그램은 ‘식탁’이라는 사물의 기능을 넘어 다채로운 의미로 확장되는 '테이블'의 정의에서 출발했습니다. 참여자들은 작가의 테이블(도구와 예술 세계 등)을 깊이 탐구하고, 작가의 창작 기법과 기술을 빌려 자신만의 새로운 테이블(세계관과 작품 등)을 직접 만들어 보기도 합니다. 나아가 전시에 출품된 작품의 이야기를 바탕으로 또 다른 테이블(감상 경험 등)을 생성해 나가는 등 작가와 함께 음식을 통하여 풍성한 다감각적 여정을 체험할 수 있습니다. ⠀ 예술가들의 독창적인 창작 세계와 예술적 기술들을 '음식'을 통해 소통하고 탐구하는 자리인 <생성하는 테이블> 에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 [모집대상] 만 20세 이상 성인 [신청 안내] - 회차별 프로그램 일정 3주 전 홈페이지 안내가 공개됩니다. - 참가 신청은 서울시립미술관 홈페이지 ‘교육ㆍ이벤트’에서 가능합니다. (구글폼 작성 및 제출) ⠀ [프로그램 일정] 1회차: 백정기 6/24 (수) 11시 30분 (장소: 서울시립 미술아카이브) 2회차: 백정기 6/25 (목) 11시 30분 (장소: 서울시립 미술아카이브) 3회차: 듀킴 7/21 (화) 11시 30분 (장소: 서울시립미술관 서소문본관) 4회차: 듀킴 7/23 (목) 11시 30분 (장소: 서울시립미술관 서소문본관) 5회차: 김현석 8/6 (화) 11시 30분 (장소: 서울시립미술관 서소문본관) 6회차: 김현석 8/6 (화) 14시 (장소: 서울시립미술관 서소문본관) 7회차: 조숙진 8/27 (목) 11시 30분 (장소: 서울시립남서울미술관) 7회차: 조숙진 8/27 (목) 14시 (장소: 서울시립남서울미술관) ※작가별 동일 내용의 프로그램으로 2회 진행되오니, 신청에 참고해주세요. ⠀ 2026 예술가의 런치박스 <생성하는 테이블> 참여작가: 백정기, 듀킴, 김현석, 조숙진 푸드: 홈그라운드, 마벨메종 ⠀ #서울시립미술관 #예술가의런치박스 #예술가의런치박스_생성하는테이블 #관객참여 #워크숍 #Artists_Lunch_Box #SeoulMuseumofArt #SeMA

3일 전

예술가의 런치박스 <생성하는 테이블> 공구 피드현황

3일 전

#서울시립미술관 #예술가의런치박스 예술가의 런치 박스는 서울시립미술관의 2026년 기관 의제인 '창작'과 전시 의제 '기술'을 바탕으로 전시와 프로젝트에 참여 중인 백정기, 듀킴, 김현석, 조숙진 작가와 함께합니다. ⠀ <생성하는 테이블>이라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