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kstoreku
"이 펜 쓰고 나서 다들 글씨 교정했냐고 물어봄 ㄷㄷ... 더 보기dkstoreku"이 펜 쓰고 나서 다들 글씨 교정했냐고 물어봄 ㄷㄷ
글씨 예쁘게 써지니까 자꾸만 뭘 적고 싶어지는 마법.
예쁜 펜으로 기록하면 기분이 좋거든요.
악필에서 폰트급 글씨체로 변신 완료!
일타강사 친구가 추천해준 이유가 있었네요
만년필처럼 부드럽게 써지는데
볼펜처럼 편해서
필기 오래 해도 손이 덜 피곤해요
특히 악필이던 제 글씨도
이걸로 쓰면 괜히 정돈돼 보이는 느낌…🤣
미끄럽지도 끈적이지도 않는 바디감에
손에 착 감기는 그립감까지✨
공부할 때, 다이어리 쓸 때, 업무 볼 때
한 번 쓰면 계속 찾게 되는 볼펜이에요
📌 댓글에 “나도” 남겨주시면 링크 보내드릴게요
📌 프로필 링크[85번]에서 확인 가능해요
@pickhome_pickhom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