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일 전
#협찬 | @edison.baby ⠀ ⠀ 저는 평소에 아이들 머리 말리는 시간이 제일 힘들었어요 드라이기 소리가 커서 무섭고 바람도 뜨겁다며 도망가기 바빠서 머리 말리는데만 30분 넘게 걸렸거든요🥹 요즘은 에디슨 플러스 스탠딩 드라이기 덕분에...
•❤️•❤️ 고객님들의 소중한 후기 ❤️•❤️• 어버이날 스승의날로 너무 바쁘게 지나간 2주,,!! 봄날의 크리스마스였던 시간 🤍🌸 어버이날에 구매하시고서 너무 만족스러우시다고 스승의날까지 예약해주시던 고객님들이 많이 계셨어서 행복 수치 지...
신고하기
최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