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znrabbit_official
제주강씨네를 처음 오픈하고... 더 보기rznrabbit_official제주강씨네를 처음 오픈하고
꼭 만들고 싶었던 제품이
바로 이 제품이였습니다
제주 사람들이 다들 미쳤다고 했어요
사람도..귀하고 비싸서 쉽게 못 먹는 한치를
그것도 생물 한치를
아꼼이들 제품으로 만든다고하니..
조금 첨가하는 수준이 아니라
<제주 한치 100% 그대로>
저희는 좋은 원물이 가진 가치를 믿었습니다
그리고 가장 좋은 것을 보여드리고 싶었어요
그리고..저희 제주 한치가
처음으로 제품으로 나왔을때
그 감격이 북받쳐 올라.. 눈물이 났던 기억이 아직도 생생해요
이제는 많은 보호자님들께서 먼저 찾아주십니다
✔️강씨네 제주 한치
6월 중순 재입고 예정입니다
댓글에
제주 한치를 남겨주세요
오픈시 두 분께 본품 선물보내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