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ekit_officiak
팔로워 4.4만명
4일차 기타

모델링팩

1
6/24(수) 오전 10시 오픈
revekit_officiak 여드름균 잡아먹는 모델링팩? 제가 써봤습니다. 설마 하고 써봤는데 주 1-2회 20분 꾸준히 쓰니까 여드름 사라졌어요!! 다른 모델링팩과 다르게 촉촉해서 떼어낼때도 저자극이라 여드름 피부에겐 완전 저격🔫✨ 진짜 완전 추천하니까 꼭 써보세요🥹 🔻제품 정보가 궁금하면 팔로우후 💌DM “ 여드름팩” 남겨주세요

4일 전

모델링팩 공구 피드현황

4일 전

여드름균 잡아먹는 모델링팩? 제가 써봤습니다. 설마 하고 써봤는데 주 1-2회 20분 꾸준히 쓰니까 여드름 사라졌어요!! 다른 모델링팩과 다르게 촉촉해서 떼어낼때도 저자극이라 여드름 피부에겐 완전 저격🔫✨ 진짜 완전 추천하니까 꼭 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