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oni_mojmy_
예전에는 반찬통 모양도 다 다르고 ... 더 보기yeoni_mojmy_예전에는 반찬통 모양도 다 다르고
색 배임 생긴 통들도 섞여 있어서
냉장고 열면 좀 정신없었거든요 😅
근데 유리용기로 바꾸고 나서는
훨씬 깔끔해졌어요~
밥 소분해서 냉동해두고
먹을 때 그대로 전자레인지 돌리면 되고
특히 김치나 생선 담아도
냄새 배임이나 색 배임 걱정이 적어서
관리하기가 훨씬 수월해요!
매일 쓰는 살림템일수록
이런 기본기가 좋은 제품이
결국 오래 쓰게 되는 것 같아요 :)
💸내돈내산! 직접 구매해 사용한 후기를 남깁니다 :)
추천해 드리는 상품명 및 구매처가 궁금하시다면,
”🙆🏻♀️팔로워해주시고,⬇️아래 댓글에 ’알림‘이라고
댓글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