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oni_mojmy_
팔로워 2.1만명
마감 1일전 식품

이와키 내열유리 팩&레인지 밀폐용기 7P

31
6/25(목) ~ 6/28(일) 까지
yeoni_mojmy_ 예전에는 반찬통 모양도 다 다르고 색 배임 생긴 통들도 섞여 있어서 냉장고 열면 좀 정신없었거든요 😅 근데 유리용기로 바꾸고 나서는 훨씬 깔끔해졌어요~ 밥 소분해서 냉동해두고 먹을 때 그대로 전자레인지 돌리면 되고 특히 김치나 생선 담아도 냄새 배임이나 색 배임 걱정이 적어서 관리하기가 훨씬 수월해요! 매일 쓰는 살림템일수록 이런 기본기가 좋은 제품이 결국 오래 쓰게 되는 것 같아요 :) 💸내돈내산! 직접 구매해 사용한 후기를 남깁니다 :) 추천해 드리는 상품명 및 구매처가 궁금하시다면, ”🙆🏻‍♀️팔로워해주시고,⬇️아래 댓글에 ’알림‘이라고 댓글 남겨주세요🫶🏻“

1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