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pajin0924
#내돈내산 양배추채칼 비교 🥬🔪... 더 보기napajin0924#내돈내산 양배추채칼 비교 🥬🔪
둘 다 좋은 제품인데
일본 제품은 더 얇게 썰리고 ✨
독일 제품은 조금 더 두껍게 썰리지만
미세하게 날이 더 잘드는 느낌 💪
양배추 잎이 두꺼워서
진미채 같이 썰렸는데 ㅎㅎㅎ 😂
일본 채칼로 썰면
일식집에서 보는 양배추 샐러드 구현 가능해요 🥗
10년 만의 다이어트 중이라 🏃♀️
식단을 다 바꾸고 있는데
다이어트를 위한 준비도구부터
준비하고 있는 나녀석…ㅎㅎㅎ 😅
댓글로 '채칼' 남기시면
제품 정보 보내드리며
제 프로필 링크에서도 확인 가능합니다!
채칼이 날카로우니 손 조심!
안전하게 장갑 꼭 끼시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