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irinco_officsal
팔로워 6.4만명
마감 13일전 여성의류

고래사 어묵탕

6/22(월) 오전 11시 ~ 7/6(월) 까지
ririnco_officsal 고래사어묵탕🍱 ✔️ 애호박새우젓볶음+보리새우, 표고버섯볶음 ✔️ 취나물무침, 무말랭이 ✔️ 서리태 파로 현미밥 ✔️ 고래사 어묵탕 오늘도 새벽5시에 도시락을 만들어요. 수유하고 잠이 애매하게 올때는 옆에서 용쓰는 아기 소리에 아예 못자거든요ㅋㅋㅋ 두시간 푹 자고 새벽 1시에 수유하려고 일어났는데 남편이 수유하겠다해서 같이 이야기 하다가 계속 깨어있다가 잠들만하니 4시에 또 수유텀ㅋㅋㅋㅋㅋ 수유하고 재우고나니 쌓인젖병이 눈에 보이고 도시락도 만들겸 젖병소독까지 완료! 집안일은 남편이 퇴근하고 하려고하는데 ...틈틈히 세탁기 건조기돌리고 .. 젖병소독도하고 .. 계속 제손이 움직이고 있더라구요ㅋㅋ 젖병이 4개 쌓이면 못참는성격이라😊하핳 주방마감하고 6시, 지금 다시 자려고 누웠어요! 아기는 48일 수유는 140ml씩 먹다가 오늘 저녁 막수 160ml 도전했는데 거뜬히 먹더라구요! 막수는 젖병도 사이즈업해서 먹여봤어요! 먹고 4시간30분을 자더니 3시간텀으로 또 먹고ㅋㅋ(귀엽) 몇일전엔 5시간 통잠을 자더니, 어제는 2시간텀이었어요😊하핳 폭풍성장기라 열심히 응원중입니다! 낮에는 터미타임,모빌,책읽기+끝없는 일방적인 대화를 하면서 시간을 끌다보니 슬슬 밤 수면패턴이 생기고있어용ㅋㅋ 8시~8시30 목욕 8시30~9시 막수! +어두운조명, 조용한실내, 스와들업 목욕은 역시 아빠가합니당ㅋㅋ전 그동안 분유타고 로션준비하고 스와들업 세팅해놔요. 육아엔 체력이라더니^^ 새벽까지 술마시는 체력을 여기서 빛을내고있습니다ㅋㅋ 아기가 30분뒤?한시간뒤? 깰거같은데 쪽잠좀 자고올게요! 졸릴때 자야 푹자더라구요😊 ✔️꿀팁 레시피 어묵탕은 항상 동봉된 소스는 버려요..너무달아😊 여수청년육수2포, 국간장, 쯔유, 소금만 넣으면 진짜진짜 맛있어요! 오늘두 화이팅💪 . . #도시락 #남편도시락 #온더테이블 #육아소통 #육아일기

20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