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일 전
군기란와쏘요~~~~ 우리집N년차,,정기배송수준으로 사먹는집^^^ 이집계란 진짜마싯서옇 ㅎㅎㅎ 우리집남자때문에 계란은 정말 지겹게 사보고 여기저기 다먹어봣지만요 군계란은 여기가 젤 마싯서요!!!!🤙🏻🤙🏻 비린맛도 하나도없고 퍽퍽한거 하나도업꼬 담백...
💌 댓글에 '니트' 남겨주시면 정보 보내드려요~ ✔️ 또는, 프로필 링크에서 175번 확인해 주세요! 👉 바로가기 : @wear.us_look 아디다스가 사고 제대로 쳤네요 😮 이거 입자마자 왜 인기인지 바로 알겠더라고요. ✔️ 허리는 잘록...
신고하기
최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