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komoo_beauts
🙋♀️... 더 보기kkomoo_beauts🙋♀️
15년째 키 큰 여자 + 빅사이즈 위주로
오버핏 옷들을 제작하고 있는데
오늘 오픈하는 옷들은
77-88분들이 입기에는 다소 작아요 🥹
왜냐면 거래처 인기 제품임 (기성품)
동대문 기성품들은 왜 죄다 손바닥만할까 ?
이래서 내가 의류 제작을 시작한거임 🧏♀️
사장님은 77도 가능하다고 우기는데
천만에 !!!!!!! 아주 택도 없음 🤷♀️
77,88이 되어보지 못한자는 그 입 다물라.
오버핏 옷들은 따로 제작중이니깐
1-2주만 기다려주세요 !!!
오늘은 44~통통 66까지만 💜
ㅡ
1️⃣ 한여름에도 잘 입어줄 기본 아이템
(통통 66까지 가능)
찰랑찰랑 린넨 아이스 가디건 !
일상에서도 휴양지에서도 활용도 최고 👍
2️⃣ 이 사랑 통역 되나요,고윤정 패션 너낌
(요것도 통통 66까지)
너무 고급지고 편하고 촉감도 좋은데
원단 수입문제로 수량이 많지 않아요
크림컬러는 30장 이하 남아있고....🫠
다행인건 메인컬러 네이비는 수량 많음!
➡️ 땡떙이 아이스 스커트는 제작중
( 두가지 사이즈로 들고올께요 )
3️⃣ DM 폭발했던 레이어드 아이스 니트
👩🦰언제 오픈하나요
👱♀️너무 예뻐요
DM이 쏟아질때마다 마음이 아팠음
왜냐구요.......?
옷이 심하게 작아요 ㅋㅋㅋㅋㅋㅋ
주 고객층 사이즈가 77,88인데 흑흑
이건 아이유가 입어야 하는 옷임 ㅋㅋ
평소 제 옷이 너무 커서 아쉬우셨던
163cm이하 44~마른66 이웃님들께
추천하는 옷이랄까요.......🧏♀️
근데 이게 진짜 너무 이뻐서.....
이대로 보내기엔 아쉬워서
지금 큰 사이즈로 제작하고 있어요 🙋♀️
통통66~88분들은 딱 기다려주이소 💜
ㅡ
어서 오세요 🎇
기린혈 크림,전복죽,전복 미역국도 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