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joonpaily
올해 최애 가디건이 될 거 같아서 못참고 다 입어버림..!!... 더 보기sujoonpaily올해 최애 가디건이 될 거 같아서 못참고 다 입어버림..!!
근데 저랑 뭐가 제일 잘 어울리나요 최애는 민트인데 오떤가요🙄
모헤어 가디건인데 얇아서 살짝 비치는 실루엣이 넘 여리여리하게 만들어줬던 봄 여름 필수템이에요ㅎㅎ
소재도 부드러워서 나시 없이 완전 가능😉
가디건 정보 궁금하신 분들은 댓글에 “정보” 남겨주시면 할인링크 보내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