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eq_.mama
30대 중반, 첫 해외여행... 더 보기hyeq_.mama30대 중반, 첫 해외여행
피부도 몹시 설렜던 걸까요?
눈썹칼로 눈썹 정리했는데
더🌈심해졌지 뭐에요🤭?
(심한말🕊️ 험한말🌈)
비비로 가려질까 싶어서 발라봤는데
더 잘보이더라구요🥹
저 같은 색소 쟁이들은
여드름 패치 붙이면 색소로
진~하게 남고 더 오래가서
절대 쓰시면 안됩니다 ❌
그래서 이게 뭐냐면요
➡️바르는 패치겔입니다
압출전 후에 색소침착과
2차 감염을 예방하는데
성분까지 좋움
여드름 , 여드름 흔적으로
고민하시는 분들이라면
완전 강추 무조건 사용해보세요❤️
➡️댓글에 아무 하트 남겨주시면
Dm으로 제품 할인 링크 보내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