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hne_bake.shop
아니, 여러분 저는 진짜 한 명이 얘기 하실 땐... 더 보기sihne_bake.shop아니, 여러분 저는 진짜 한 명이 얘기 하실 땐
그럴 수 있지! 생산 하는 공장이
얼마나 먼지가 많은지 모르면 그럴 수 있어!! 했는데
생각보다 배송 받은 그대로 쓰시는 경우가
너무 너무 많다는 것을 알고 후다닥 피드를 만들었어요
저는 이런 공장들을 직접 다녀와 본 적이 있고
그 과정에서 얼마나 많은 먼지들이 발생 하는지
직접 눈으로 본 사람이잖아요~
생각해 보세요. 계속 원단을 펄럭펄럭거리며
이리 저리 위치를 바꾸며 박음질을 하고
서로생산 공정이 다르다 보니 다음 생산 공정인 사람에게
제품이 옮겨지는 순간들을 생각해 보면
먼지가 무조건 날 수 밖에 없는 형태잖아요~~
물론 대부분의 공장에서는
소비자에게 가기 전에 먼지를 한번 털어내고
보내는 경우가 있긴한데요!
그래도 이런저런 오염물질과 먼지, 미세먼지까지
빠이염 같은 이염티슈 넣고 팍팍 돌려줘야
우리아이들 사용하는데 좀 더 안심입니다 :)
그러니 다들 꼭 세탁후 사용해주세요?
오늘은 냉감만 구매하셨다가 생각보다 너무 추워서 🤣🤣
계정이 비활성화 됐음에도 불구하고
저를 겨우 찾아 사계절 이불만 5세트 하셨다는….
너무 감사한 댓글도 주셨오요🙏🏻
제품은 사용해 본사람만이 압니다!
그게 처음엔 저 일지 몰라도
이렇게 먼저 주문 하신 분들이 또 의견을 주시면
저는 정말 너무 너무 감사하게 생각해요
저 말고 사용 해 보신 다른 분들의
의견을 들어 볼 수 있는 기회니까요❤️
모두 모두 예쁘게 사용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제가 냉감 이불 자세히 못 보여 드렸는데,
(디자인만 보여드리기에도 너무 바빠서ㅠㅠ)
아직 링크 열려 있으니까,
여름 대비 하시는 분들은 냉감이불 꼭 하시고
언제 어느때든 사용할 차렵이불 찾으시는 분들은
사계절 이불도 꼭 챙겨놔 주세요!
무료 4개의 아이템이 모두 배송 되는 풀세트 가
4만원대인 이런 이불 세트는 절대 못 찾으실 거예요!
제가 장담 합니다👍🏻
.
.
.
.
#이불세트 #이불세트공구 #냉감이불 #냉감패드 #냉감이불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