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k_djagon_
#위시어 #체험단이벤트... 더 보기bok_djagon_#위시어 #체험단이벤트
초코 좋아하고 디저트 좋아하는데
살찔까봐 걱정하셨던 분들?
진짜 단백질 챙길 시간 없는 분들 모이세요 !
“이거 먹고 살 빠졌어요” 같은 광고는 하기 싫어서
프로틴쉐이크는 지금까지 다 거절했어요.
근데 이 대표님이 진짜 5개월을 쫓아다니셔서
그래… 어디 한번 먹어나 보자 했는데
결국 제가 계속 사먹게 됐고
공구까지 잡게 됐습니다.
그래서 이번엔
최대 혜택 + 체험 이벤트까지 준비했어요.
(본 공구는 5/18 월요일!)
요즘 제가 좀 바쁘게 사는 것 같죠.
사실 마음이 힘들어서 그래요.
간병 혼자 하려니까 버거워서
새벽마다 뛰고, 다짐하고, 또 다짐합니다.
열심히 살자.
내가 죽을 때까지 우리 할머니, 할아버지는
진짜 책임지고 모실 거거든요.
그래서 말인데…
이번 프로틴바도 예쁘게 봐주십쇼😘
맛있고, 성분 괜찮고
3개월 동안 먹어보면서
✔ 유지어트에 도움 되는지
✔ 식단 사이 간식으로 괜찮은지
✔ 바쁜 날 대용으로 가능한지
저 나름대로 실험은 끝냈습니다.
그 유명한 위시어,
“나도 필요해요!” 댓글 남겨주시면
10분께 1박스씩 보내드릴게요 🩷
4/30 추첨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