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uebe_
이제 고봉민김밥인에서 드립커피까지 가능하다고요?👀... 더 보기meuebe_이제 고봉민김밥인에서 드립커피까지 가능하다고요?👀
이번에 새롭게 리뉴얼됐다는 고봉민김밥에 다녀왔는데요✨
일단 들어가면 딱 느껴지는 게
예전 분식집 느낌은 없고, 엄 깔끔한 분위기로 바뀌었더라구요!
게다가 김밥만 파는게 아니라
매장에서 드립커피까지 마실 수 있어서
밥 먹고 커피까지 한 번에 해결 가능!☕️
주문도 키오스크로 빠르게 하고
픽업까지 바로 이어지는 ’제로 웨이팅‘시스템도 있어서
점심시간 촉박한 직장인들이 들르기 좋겠더라고요♥️
메뉴도 생각보다 훨씬 다양해서
김밥은 물론이고 돈까스, 닭강정 세트까지
취향대로 고르기 좋았어요🍱
바쁜 친구한테 밥 한 끼 챙겨주고 싶다면
배민 선물하기 상품권으로 보내는 것도 좋겠죠?🎁
(프로필 링크 내에 구매링크 확인!)
———————————
✨ 고봉민김밥 용호 빌리브 센트로점
📍 부산광역시 남구 분포로 61, 상가 B동 B133호
⏰ 매일 08:00 - 20:00
.
.
.
#고봉민김밥인프레시 #김밥 #돈까스김밥 #그린김밥 #부산톡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