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xoyooamy
팔로워 7.3만명
7일차 신발

동국제약 멜라-셋 토닝크림

1
6/19(금) 오픈
yxoyooamy 광고 I ♥️ 이구역 탄빵이었다가 다시 돌아온 썰.. 아니 제가 겁도 없이 아무것도 안바르고 밖에 돌아다녔더니 얼굴이 예쁘게 익었어요^^* 부랴부랴 동국제약 멜라-셋 토닝크림으로 아침저녁 분주하게 관리 들어갔거든요? 근데 충격실화 진짜 톤업 대박인거 있죠..? 발림성이 좋아서 아침에 세수하고 나와서 쓱 바르기도 좋고 위에 화장해도 밀리지 않더라구요 저녁에도 씻고 요거 하나 쓱 바르니까 넘편훼.. 열심히 바르던 어느날 거울을 보는데 얼룩덜룩했던 피부가 꽤나 돌아왔더라구요 세상에 마상에 여름 지나가기 전에 이게 가능한 거였냐구.. 지난날의 저를 반성하며 앞으로 열심히 멜라셋 토닝크림을 챙겨바를 계획인데요, 이거 6월 올영핏이라 지금 쟁이면 됩니다 후후.. @centellian24 @centellian24_global #올리브영추천템 #기미크림 #동국제약 #톤업 #데일리템추천

17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