_umly_se
냉동만두 봉지 아직도 집게로 막고 있다면 이거 보세요.... 더 보기_umly_se냉동만두 봉지 아직도 집게로 막고 있다면 이거 보세요.
저도 먹다 남은 봉지마다 접고 집게 꽂고
지퍼백 꺼내고 그랬거든요.
근데 이건 냉장고에 붙여뒀다가
봉지 입구에 슥 밀어주면 다시 깔끔하게 밀봉돼요.
냉동만두나 동그랑땡도 봉지째 닫아두니까
냉동실 정리가 훨씬 편하고
과자 눅눅해지는 것도 덜하더라구요.
밀봉만 되는 줄 알았는데
반대쪽은 커터라 뜯을 때도 가위 찾을 필요 없어요.
먹다 남은 봉지 많은 집은
댓글에 “밀봉” 남겨주세요 🤍
#주방꿀템 #살림템추천 #냉동실정리 #생활꿀템 #자취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