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jeria_ceo
요즘 이거 하나로 코디 끝나는 느낌이에요... 더 보기onjeria_ceo요즘 이거 하나로 코디 끝나는 느낌이에요
아디다스 특유의 3선 감성은 그대로인데
와플 소재 + 크롭 기장이라
핏이 진짜 예쁘게 떨어지더라고요
하이웨스트랑 입으면 다리 길어 보이고
스커트든 팬츠든 그냥 툭 걸쳐도 꾸안꾸 완성
트랙탑인데 이렇게 여성스럽게 코디되는 건
진짜 반칙 아닌가 싶어요
요즘 매장에서 바로 빠지는 이유가 있더라고요
댓글에 '이뻐' 남겨주시면 정보 보내드릴게요
팔로우 해주셔야 오류 없이 보내드릴 수 있어요